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CS CENTER
  2. FAQ

CS CENTER

게시판 목록
Q 임산부가 사용해도 안전한가요?
A

화장품의 유해 성분이 임산부 및 태아에게 영향을 끼치려면 피부의 표피층 및 진피층을 지나 혈관까지 침투가 되어야 하는데
실질적으로 화장품이 혈관까지 침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
그러나 미리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기 때문에 임산부가 피해야 할 성분을 몇 가지 안내 드리자면
'파라벤, 레티놀(비타민A), 포름알데히드, 이소플라본, 아로마 오일(에센셜 오일),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(유기 자외선 차단제), 알부틴' 등이 있습니다.
각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전성분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
Q 에이바자르 오프라인 매장도 있나요?
A

저희 에이바자르는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(G마켓/옥션/11번가/스토어팜) 등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.
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BRAND < OFFLINE매장 에서 확인해주세요.


Q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

에이바자르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한 평일 오전11시~오후5시까지이며,

점심시간 오후12시 30분 ~ 1시 30분에는 전화 상담이 어려우니 COMMUNITY < 상품Q&A 쪽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Q 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
A

제품 구매에 대한 적립금은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변경된 뒤 자동 적립됩니다.


Q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
A

먼저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 확인은 ‘마이페이지’의 왼쪽 쿠폰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문페이지 하단 ‘쿠폰 사용’ 란에서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할인 쿠폰에 조건이 적용된 경우 조건 미충족 시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Q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A

적립금은 1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.

Q 주문 취소 시 기존에 사용한 쿠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
A

결제가 완료된 주문의 취소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셔야만 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취소 시 쿠폰도 모두 재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

Q 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A

쿠폰과 적립금 동시에 적용 가능하며 쿠폰 할인 적용 후 사용하신 적립금만큼 차감되는 형태로 할인됩니다.


Q 교환이나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

제품을 받아보신 후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COMMUNITY < 상품Q&A 또는 에이바자르 고객센터(1522-2271)로 접수하신 후
안내에 따라 제품과 배송비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제품 도착 확인 후 요청하신 대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Q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?
A

화장품은 워낙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수많은 성분 중 하나의 성분만 피부에 맞지 않아도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는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제품 이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은 불가능합니다.
단,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가 첨부되었을 경우에 한해서 15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  3. 3
  4. 4

다음 페이지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